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GS25 도시락 먹고 아톰블록받기 이벤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gs25시를 매우 자주이용합니다.


특히 저녁은 집에서 먹기가 곤란해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때우는일이 많았는데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 정말~ 퀄리티가 좋아졌어요.


불과 몇년전만해도, 편의점 도시락이 생각날 일이 없었는데

요즘은 간간히 먹고싶은 도시락이 떠오르기도 하더라구요


일본여행갔을때 편의점 도시락을 먹고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우리나라 편의점 도시락도 일본 못지 않습니다.


우선 가격차이만 해도 ㅎㄷㄷ 인데 일본과 동일한 퀄리티를 볼순없겠지요?

가격대비 매우 만족!!


거기다, gs는 LGU 10%할인까지 추가적용되니, 상품권을 10%할인받아 구매한다면

보통 20%할인은 먹고들어간다 봐야죠.


쩃든, 10월 도시락 이벤트로 했던 GS25 도시락 5개 먹고 아톰블록 받기

근 한달만에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5회 무제한 반복 / 선착순 1만명 이었는데, 좀더 일찍알았으면 몇개 더 받을수도..)



오자마자 뜯어보았습니다.


508 PCS나 되는 아톰 레고 블록!!

예나 지금이나 레고는 참 비싼 장난감이죠.

어렸을때는 너무 비싸서 어른되면 마음껏 사서 가지고 놀아야지 라고 했는데

어른이 되니 더 비싸졌네요.. ㅠㅠ


매우 만족스러운 크기와 구성인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저기에 파란 비닐 봉다리에 담아서 주었습니다.

들고오는데 창피했어요..(학원 근처에서 수령해서, 1시간을 버스타고)


GS종이 쇼핑백이라도 하나 담아주었으면 하는 마무리가 아쉽습니다.



500개가 넘는 블록이 있어 많아요.




무료 이벤트 상품 치고는 매우 만족스러운 품질이었습니다.


어느덧 조립에 돌입했는데요.

바닥공사와 함께 전자레인지 부분이 완성되었습니다.



냉장고 속 스티커까지 제공되어 하나하나 붙이는 재미가 있었네요.

아쉬운점은, 설명서에 부품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아 어느부속을 써야하는지 헷갈린 부분이 많았는데요

정식 출시부분은 아니라 어느정도 감안해야 할듯 합니다.


반으로 접어 하나의 점포로 꾸밀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문앞 화단 꽃에 꽃잎이 하나 부족한데요.

설계도(?) 에도 꽃잎이 하나 부족하게 그려져있습니다.

이런 의도까지.. 디테일이란!!


어느덧 조립을 완료 하였습니다.

스티커를 통한 신제품 CAFE 25 까지 홍보가 되어있네요


드디어 완성된 사진입니다!!

정말 무료 이벤트 치고, 게다가 선착순이었던걸 감안한다면 별 기대안했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아졌네요


GS25 마케팅의 승리입니다.


11월 이벤트는 피규어 모음이던데요 

나만의냉장고 어플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피규어는 별로라.. 12월 이벤트에 다시 색다른 레고이벤트를 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보세요!


급추워진 날씨에 호빵이 생각나는 저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