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눅스 마스터 2급 시험 -가답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리눅스 마스터 2급 시험 하루전이네요.

이것저것 준비하다가 이제야 시험공부를 들어갑니다.. ㅠㅠ


과연.. 잘 맞을수 있을가요?


리눅스마스터 2급 2차 요약정리.pdf



리눅스 마스터 2급은 쉬운 난이도로 기출문제 + 요약집 정도만 보면 된다고 하였는데

오늘 기출문제를 풀어보니.. 외워야 할게 많네요 ㅠㅠ


문제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나, 매우 더러운(?) 출제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옵션을 물어보는 문제나 . 하나 찍고 안찍고로 답을 바꾸는 경향..


좋지 않아요 ㅠ


모두 열심히 공부하시고 내일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만나길.


* 시험 종료후에는 가답안 채점 포스팅으로 변경합니다 !!


 

 

 

** 리눅스 마스터 시험을 처음봐서..

 

문제지 가져올수가 없네요.. ㅠ-ㅠ

 

정확한 합격 여부는 6일날 발표 나야 알수 있을듯 합니다.

 

 

제가 작성한 답안인데 같이 맞춰보실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ㅠㅡㅠ

 

 

리눅스 마스터 A안

 

 

 

리눅스 마스터 B안

 

 

 

 

 

55개 맞았으니.. 합격이겠네요 .. ㅎㅎ 다행이네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