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맛집 금강산 가마솥곰탕

2016. 8. 27. 13:50일상 생활/전국 1만원 이하 맛집탐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금강상 가마솥 곰탕 입니다.

사실 이곳은 일동 사이판 온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망해서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사이판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이곳에서 곰탕을 먹으면 목욕으로 인한 기운이 샤르르 녹는 기분이었는데요.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저~ 위에 배추김치가 그리 ~ 맛있다는..

정말 저 김치에 밥만 먹으라해도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웃긴게 삼순이는 블로그 나 SNS를 하지 않아 음식사진을 찍지 않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삼순이는 얌전히 제가 사진을 찍을때까지 기다린다는.

ㅋㅋ

 

 

 


 

드디어 나온 곰탕 ~~

 

사실 이런 곰탕도 패스트푸드 처럼 음식이 빨리 나오는 장점이 있죠

주문후 조리하는것이 아닌 큰~~~ 솥에 고이고이 끓여 내고 담아서 받으니까요.

역시 주문후 몇분 걸리지 않아 곰탕이 나왔습니다.

 

 



서비스 국수를 몇개 넣어 ~ 호로록..

수증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맛난 고기와 함께 호로록..

 

나가려는데 사장님께서 급하게 가져다주신 식혜.

어렸을때부터 매우 좋아했던 식혜인데요.

전에 무한도전에 나왔던 호박식혜도 먹고싶네요.

 

 

포천 일동 맛집 곰탕 '가마솥 곰탕'

이 골목 길에는 맛집이 많아요. 생선구이, 우렁쌈밥, 매운갈비찜..

 

포천일동,이동 식신로드랍니다 ~

 

 

 

맛: ★★★★☆

(아쉽게 외국산 재료가 많아요

가격: ★★★★★

1인 7천원 이라는 가격

총 평 : 목욕을 하시거나, 속이 풀고 싶은날 한뚝배기!